2024-03-28 20:24 (목)
‘아는형님’ 워너원 황민현, “친해도 누나한텐 소개 안해!” 엑소 디오(도경수)는 왜?
상태바
‘아는형님’ 워너원 황민현, “친해도 누나한텐 소개 안해!” 엑소 디오(도경수)는 왜?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2.10 0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아는형님’ 워너원 황민현이 엑소 디오(도경수)와 누나의 일화를 공개한 사연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워너원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재환은 ‘고깃집에서 들은 인상 깊은 말은?’이라는 문제를 냈다. 그는 “친구들이랑 고깃집을 갔는데 이모님이 나를 알아보시고 서비스도 주셨어. 너무 감사해서 맛있게 먹고 사인 해드리고 가려고 했는데 이모님이 ‘옹성우는 뭐해? 옹성우 데려와’라고 말하셔서 빵 터진 적이 있어”라고 말했다.

이어 김영철이 “이런 일이 종종 있었어?”라고 묻자 김재환은 “한 번은 집에 쉬러 갔었는데 어떤 애가 나를 보고 팬이라고 사인을 해달라고 하는 거야. 핸드폰 케이스에 해달라고해서 딱 뒤집었더니 다니엘 포토카트가 있었어”라고 설명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민경훈은 “민현이는 그런 일 없었어? 민현이 누나 있어?”라고 물었다. 황민현은 “나 누나 있어. 한 살 많아”라고 말했다.

이어 “누나랑 원래 연락을 잘 안 하는데 어느 날 메시지가 온 거야. ‘나 도경수님 언제 보여줄 거야?’ 갑자기 그러는 거야. 누나가 드라마를 보고 팬이 된 거야. 그래서 친해도 누나한텐 소개 안 시켜준다고 대답했어”라고 덧붙였다.

이수근은 “근데 가족들은 다들 친한 줄 아셔. 대부분 연예계 쪽에 있는 사람들과”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민현아, 만약에 경훈이라면 누나 소개시켜줄 수 있어?”라고 물었다.

이에 황민현은 “경훈이가 아깝지”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경훈은 “현실 남매”라고 말했다.

김영철은 “경훈이 너도 형이랑 연락 잘 안 하잖아”라고 물었다. 이에 민경훈은 “네가 뭔 상관이야”라고 말해 아형 멤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