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44 (수)
'오늘밤 김제동' 이언주, SNS 발언 조명..."제 정신입니까? 北에 망명해 거기서 행복하게 살아라"
상태바
'오늘밤 김제동' 이언주, SNS 발언 조명..."제 정신입니까? 北에 망명해 거기서 행복하게 살아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2.15 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이언주 바른미래당 의원이 KBS 시사프로그램 '오늘밤 김제동'의 '김정은 찬양' 논란에 남긴 SNS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언주 의원은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편파적인 것도 정도껏 해야지 어디 감히 국민 혈세로 운영하는 공영방송이 반국가, 반체제적 방송을 하는가"라며 "당신들이 뭔데 개인 생각과 사상을 국민들 혈세로 방송하고 국민들 세뇌시키는 거냐"고 지적했다.

이어 "환영단 철없는 것들을 자유롭게 북한으로 망명시키자고 했는데, 김제동을 비롯해서 그 방송 제작자들, 관계자들은 북한으로 망명해서 행복하게 살아라"라고 적었다.

이언주 의원은 "우리 부모님 세대들이 피땀 흘려 일구고 지켜낸 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훔쳐서 맘대로 나라 운명을 왜곡할 권한이 어디에 있나'라며 "공영이라 포장하고 국민혈세에 빨대 꽂고 멋대로 호의호식하는 이익집단들은 당장 그 빨대 빼고 당신들 힘으로 생존하라. 어디 이런 날강도들이 다 있단 말인가"라고 발언했다.

한편 '오늘밤 김제동'은 최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찬양하는 듯한 발언을 그대로 내보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