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비밀과 거짓말' 김경남, 이일화 폭로에 충격... "지금 장난하십니까?"
상태바
'비밀과 거짓말' 김경남, 이일화 폭로에 충격... "지금 장난하십니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2.15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비밀과 거짓말'의 김경남이 혼란에 빠져 시청자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서는 오연희(이일화 분)로부터 자신이 누구인지를 듣게 되는 윤도빈(김경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연희는 윤도빈에게 방송 준비를 그만두라며 “손자가 할아버지를 칠 수는 없지”라고 말했다. 의아한 눈빛을 드러내는 윤도빈에게 오연희는 “윤재빈은 가짜야. 도빈 씨가 회장님 진짜 손자라고”라고 밝혔다.

당황한 윤도빈은 “그게 무슨 말씀이세요? 재빈이가 가짜고 제가 진짜라고요? 지금 장난하십니까?”라고 반문했다. 유전자 검사도 하지 않았냐고 따지는 윤도빈에게 오연희는 “열 번을 해도 얼마든지 바꿔치기할 수 있지. 화경이라면”이라고 전했다. 

신화경(오승아 분)라면 충분히 가능한 상황. 윤도빈은 “화경 씨가 바꿔치기한 겁니까?”라면서도 “못 믿겠습니다. 오 부회장님 이야기 못 들은 걸로 하겠습니다”라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려고 했다. 

그러나 오연희는 “도빈 씨 부모님도 알아 직접 확인해봐”라며 윤도빈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한편, MBC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평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