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볼빨간 당신’ 이채영 父, “씨름판에서 노래 부르고파”...트로트 가수의 꿈
상태바
‘볼빨간 당신’ 이채영 父, “씨름판에서 노래 부르고파”...트로트 가수의 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12.18 0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볼빨간 당신’ 이채영의 아버지가 밝힌 소박한 꿈이 화제다.

최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에서는 이채영이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채영은 아버지에 대해 “(아버지가) 핸드볼, 유도 선수 출신이다. 지금 나이에도 키가 줄어들었는데 신장이 180cm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채영 아버지는 “3년 전까지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다가 지금은 그냥저냥 은퇴 후 백수로 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큰 결심을 했다. 아빠도 이렇게 있으면 안 되겠다. 이루지 못한 꿈을 찾아서 해야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30년 동안 내가 입에 달고 살았던 담배를 끊으려고”라며 금연 선언을 하며 담배를 잘라버렸다. 이어 “음반 내려고”라고 말해 좌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채영의 아버지는 “행사 뛰고 싶다. 씨름판에 가서 노래 부르고 싶다”며 “6-70대 분들은 갈 곳이 없다. 오락거리가 없다. (트로트를 발표해서) 그 분들한테 가서 노래 불러드리고 봉사도 하고. 어울리고 술도 한잔 먹고, 그런 꿈이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경탄을 자아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