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이정재, 서인국에 대한 애정 에피소드 재조명... 큰 딸도 서인국 열혈팬 "성인이 될 때까지 기다려달라"
상태바
이정재, 서인국에 대한 애정 에피소드 재조명... 큰 딸도 서인국 열혈팬 "성인이 될 때까지 기다려달라"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12.18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포토뱅크)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이성재가 딸을 결혼시킨 것과 관련해 딸은 물론 자신 역시 서인국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다.

1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성재'가 오른 가운데 이날 다수의 언론 매체를 통해 이성재 딸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이성재는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큰 딸이 서인국에게 성인이 될 때까지 기다려달라고 고백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나중에 사위로 볼 수도 있겠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이성재는 그동안 세 작품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는 서인국과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그는 녹화 내내 서인국에게 볼, 어깨 등에 뽀뽀하는 모습을 계속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심지어 서인국이라고 착각해 처음 보는 사람에게 뽀뽀한 적이 있음을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성재는 서울 모처에서 딸을 결혼시키고 사위를 맞아들였다. 딸의 나이는 23세로 알려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