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24 (일)
제주즐기세가 추천하는 숨은 맛집 “월정 달인해산물 2호점”
상태바
제주즐기세가 추천하는 숨은 맛집 “월정 달인해산물 2호점”
  • 한주성 기자
  • 승인 2018.12.3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딱새우찜, 해산물라면 50% 제주즐기세 쿠폰 제공

[KNS뉴스통신=한주성 기자] 제주도 동쪽을 여행하면 반드시 해안도로를 따라 지나가는 에머랄드 빛의 월정리 해변은 처음부터 끝까지 아름다운 카페의 경연장이다.

에머랄드 빛의 잔잔한 바다와 멀리 있는 풍력발전기가 어울어진 카페에서 휴식을 하고나면, 맛있는 식사를 시작해야 한다.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해변

O2O 쿠폰 할인 서비스 '제주즐기세'는 제주를 대표하는 월정리 맛집으로 “월정 달인해산물” 2호점을 선정했다. 1호점은 서귀포 올레시장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2호점은 월정리에서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제주즐기세'와 제휴한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월정 달인해산물”를 포함해 숨은 맛집의 50%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주즐기세 숨맛으로 선정된 달인 해산물 매장 전경.
제주즐기세 50% 할인 쿠폰.

월정리 바닷가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먹으면서 제주의 바다 향기를 맘껏 느낄 수 있다. 뿔소라, 딱새우, 돌문어, 전복으로 이뤄진 모듬 해산물은 “월정 달인 해산물”의 대표메뉴이다.

특히 한국인이 가장 많이 먹는 라면과 신선한 해산물이 어울어진 해산물 라면은 더욱 더 바다향기를 느낄 수 있다.
해산물라면에 있는 큰 소라와 문어는 라면과 어울어져 뛰어난 비쥬얼과 재미를 준다.

제주즐기세 50% 할인, 달인 해산물 라면 사진.

매장 앞에 있는 큰 테라스에서 에메랄드 바다를 보면서 먹는 해산물의 맛은 제주 동쪽 여행의 멋진 추억이 될 것이다.

한편, 제주즐기세 쿠폰 사용 문의는 제주즐기세 플러스친구 1대1 채팅으로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한주성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