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 강형석, 이승윤 홍보하려다 '진짜사나이300'에 캐스팅됐다?
상태바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 강형석, 이승윤 홍보하려다 '진짜사나이300'에 캐스팅됐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 중인 이승윤의 훈남 매니저 강현석이 '진짜 사나이' 동반입대 제안을 받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 촬영 후 직접 발로 뛰며 이승윤 프로필을 돌린 강현석 매니저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강현석 매니저는 이승윤이 출연하고 싶어했던 '진짜 사나이' PD를 만났다. 강현석 매니저를 알아본 '진짜 사나이' PD는 "군대 어디 다녀오셨냐"고 물었고 "동반입대 어떠냐. 해병대 나오셨다고 하니까 자질도 있을 것 같고 다음에 같이 오시라"고 파격 제안했다.

동반 입대 제안에 당황해 준비한 말을 하지 못했던 강 매니저는 '진짜 사나이' 제작진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영상으로 남겼다. 

강현석 매니저는 "우리 형(이승윤)은 일단 산에 7년간 다녔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천자봉 행군도 무리없이 하고 있고 트럭도 끌 수 있다. 가장 잘 할 수 있고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이 '진짜 사나이'이지 않을까 한다"고 홍보했다.

한편, 강현석 매니저와 연예인 이승윤의 훈훈한 우정은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