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30 (금)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최민환 율희, 육아의 어려움 눈길...“데이트 못해”
상태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최민환 율희, 육아의 어려움 눈길...“데이트 못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최민환과 율희 부부가 육아의 어려움을 몸소 느꼈다.

지난 2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아들 재율의 예방접종을 위해 외출했던 최민환과 율희 부부가 계획에 없던 쇼핑을 나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민환과 율희는 외출을 한 김에 짱이의 옷을 사기 위해 쇼핑몰에 들렀다. 속전속결로 짱이의 잠바를 산 뒤 두 사람이 찾은 곳은 여성 의류 매장이었다.

최민환은 인터뷰를 통해 "사실 짱이를 낳고 나서는 외출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 율희랑 데이트다운 데이트도 잘 못해보고. 율희가 들뜬 모습을 보니까 기분이 좋더라"며 오랜만에 즐기는 데이트에 설렘을 표했다.

율희 또한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율희는 곧바로 매장으로 들어가 원피스 한 벌을 골라서 피팅룸으로 들어갔고, 최민환은 원피스를 입고 나온 율희의 모습에 "잘 어울린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최민환은 "가끔 나갈 때 아니면 본 적이 없다"며 "원피스 입은 모습 오랜만에 봤는데 예뻤다"고 다시 한 번 감탄했다.

율희는 원피스에 코트까지 걸치고 "어떠냐, 약간 도시 여자 같냐"며 즐거워했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기저귀를 가지고 오지 않은 상황에서 짱이가 볼일을 보며 두 사람의 데이트도 끝이 났다. 이에 최민환은 "왜 짱이가 참아주지 못 했을까"라며 씁쓸한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간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최민환과 율희는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KBS2에서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중이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