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01 (금)
[맛집탐방] 경기도 이천 아울렛 맛집 ‘쿠우쿠우 이천점’
상태바
[맛집탐방] 경기도 이천 아울렛 맛집 ‘쿠우쿠우 이천점’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1.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과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로 겨울 여행에 제격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겨울이 깊어지며 추위로 인한 피로도 누적되는 요즘이다. 추워진 날씨로 인해 쉽게 여행을 떠나기는 어렵지만 겨울의 묘미인 온천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서울 근교에 위치한 경기도 이천은 온천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해 겨울 여행 명소로 제격이다.

이천은 예로부터 임금들이 온천을 즐겼다는 기록이 남아 있을 정도로 온천이 발달한 지역이다. 특히 독일식 온천 리조트로 유명한 이천 테르메덴은 온천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바데풀, 다양한 어트렉션을 만끽할 수 있는 실외온천풀, 사우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온천 외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풍부하다.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눈길을 끌고 있는 공간으로는 돼지박물관이 있다. 돼지를 주제로 한 ‘돼지보러오면돼지’에서는 다양한 관찰과 체험을 통해 잘못 알고 있었던 돼지에 대한 편견을 바로잡고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밤낮의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별빛 정원 우주, 이천의 명물인 도자기를 테마로 한 도자공원, 만화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은 청강만화역사박물관, 쇼핑의 성지인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하여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가족 단위 여행객의 체험학습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여행지인만큼 맛집 또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이천 테르메덴 맛집으로 알려진 ‘쿠우쿠우 이천점’은 커플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뷔페로 알려져 있다.

특히 ‘쿠우쿠우 이천점’의 경우 보다 업그레이드된 메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씨푸드 코너를 운영하고 있어 프리미엄 초밥과 롤,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매일 아침 공급되는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완성도 높은 씨푸드 요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메뉴는 본사 쉐프의 정해진 레시피에 따라 전문 요리사들이 직접 조리하기 때문에 맛의 퀄리티가 뛰어나며 프리미엄 메뉴에 맞는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로 더욱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메뉴를 마음껏 골라먹는 재미가 있으며 경기도 이천 아울렛 근처 맛집으로 추천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뷔페 형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요리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으며 초등학생과 미취학 아동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여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라면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편집자 주 : 맛집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