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최저가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 오나홀 워머 특가 판매 돌입
상태바
'최저가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 오나홀 워머 특가 판매 돌입
  • 김선정 기자
  • 승인 2019.02.13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나나몰이 성인용품 워머 특가 판매를 시작했다 <사진 제공=온라인 바나나몰>

다음은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청소년 유해매체물로써 청소년을 대상으로 판매, 대여, 배포하거나 시청, 관람, 이용에 제공할 수 없습니다. <편집자 주>

[KNS뉴스통신=김선정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성인용품점 바나나몰이 '오나홀 워머' 특가 판매를 개시했다. 또한 란제리, 페로몬 향수, 섹시 속옷 등 수백 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의 할인을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성인용품 쇼핑몰 바나나몰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통해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려 한다. 해외 브랜드 제품을 국내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가 하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 용품, 바이브레이터, 진동기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바나나몰 마케팅 및 기획 전반을 총괄하고 있는 송용섭 팀장은 "바나나몰은 올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20주년은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의 해가 될 것"이라 말했다. 또한 "건강한 섹스기구를 위한 사회적 캠페인도 계속될 것"이라 덧붙였다.

실제로 바나나몰은 올해 1월부터 하루도 빠짐 없이 할인 이벤트, 적립금 이벤트,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장애인 성문화 센터 후원, 영화 및 출판 사업 지원 등 다양한 사회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서울 강남구 청담동과 경기도 의정부시 등에 위치한 바나나몰 오프라인 성인용품 매장도 마찬가지다. 20주년을 맞아 제품 구성 재편, 국내 최저가 판매 등을 실시했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과 연동되는 적립금 지급 시스템은 많은 고객의 지지를 받고 있다.

우머나이저와 새티스파이어 등 여성 제품뿐 아니라 텐가, 토이즈하트, 니포리기프트 등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이 테스터 상품으로 준비돼있다. 성인용품을 새로 접하는 많은 고객을 위해 바나나몰이 준비한 선물이다.

구글에서 바나나몰을 검색하면 쉽게 접속이 가능한 바나나몰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성인용품을 통해 올바르고 안전한 성을 즐기자는 그들의 철학이 2019년 한해 어디까지 도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선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