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여성 일자리 창출과 중국 진출 위한 출판기념회 열려
상태바
여성 일자리 창출과 중국 진출 위한 출판기념회 열려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9.02.1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소상공인협동조합 출판기념회에서 단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사진=오혜성 MC>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여성 일자리 창출과 중국진출을 위한 미용소상공인협동조합 민간자격교재 출판기념회가 창격글로벌 어울림(대표 임미현) 후원으로 지난 16일 구로 원광디지털대학교 대강당에서 MC 오혜성, 구도은 강사 진행으로 열렸다.

이날 출판기념회에 앞서 미용소상공인협동조합(이사장 김이수)는 미래협력 발전을 위해 서울가화그룹 (회장 강경구), 중국 마리에 프랜차이즈 (대표 김정훈) MOU 업무 협력 체결 하였다.

또한 미용인들의 스피치 위한 청춘도다리 윤효식대표 미래 희망이란 주제로 특강과 곽경실 부회장 한국 미용문화인들이 중국 취업 또는 출강을 시작할 때 현장에서 느끼는 생생한 이야기를 특강으로 진행되었다.

출판기념회 2부에서는 오션 스타 리조트 윤재환 회장과 서울가화그룹 강경구 회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교재를 진필한 저자들의 토크쇼가 구도은, 최희진, 김영신, 박미승, 김이수, 가경은, 김지연 함께 오혜성 MC 진행으로 펄쳐졌다.

한편, 출판기념회를 후원한 창격글로벌(임미현 대표)은 중국 위해 도시를 중심으로 창업. 취업교육을 희망하는 중국 학생들을 상대로 '기업맞춤형 인재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한국식 피부관리, 두피관리, 산후조리원, 종합미용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9년 러시아, 우즈베키스탄을 중심으로 서울가화그룹과 손잡고 세계에 K뷰티문화산업을 펼치고 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