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에이핑크, 도쿄 콘서트에 일본팬 들썩...다채로운 매력의 ‘핑크 컬렉션’
상태바
에이핑크, 도쿄 콘서트에 일본팬 들썩...다채로운 매력의 ‘핑크 컬렉션’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일본 콘서트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2일, 3일 양일간 일본 도쿄 토요스 핏(Toyosu Pit)에서 단독 콘서트 ‘APINK JAPAN LIVE PINK COLLECTION(에이핑크 재팬 라이브 핑크 컬렉션)’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에서의 열렸던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2019 핑크 컬렉션 : 레드 & 화이트)’와 동명의 타이틀을 내세운 공연. 에이핑크는 당시의 다채로운 셋리스트, 완성도 높은 밴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일본에서 다시 한 번 재현했다.

에이핑크의 등장헤 현지 팬들로 가득 찬 객석에서 힘찬 환호가 터져나왔다. 에이핑크는 지난 7월 새로운 전성기를 열었던 곡 ‘1도 없어’로 공연의 화려한 막을 열었다. 에이핑크는 현장에 모인 팬들을 순식간에 열광의 도가니에 빠뜨렸다.

이날 에이핑크는 일본에서 최초로 ‘%%(응응)’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이외에도 ‘FIVE(파이브)’, ‘NoNoNo(노노노)’, ‘LUV(러브)’, ‘몰라요’ 등 히트곡 퍼레이드가 펼쳤다. 관객들은 한국어 떼창으로 화답하며 에이핑크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최근 미니 8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도 국내외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