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21 (목)
'앨범 강자' 이달의 소녀, ‘멀티플 멀티플’ 사전예약 완판 기염
상태바
'앨범 강자' 이달의 소녀, ‘멀티플 멀티플’ 사전예약 완판 기염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오늘(19일) 오후 6시 컴백을 앞두고 앨범 완판 소식을 전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9일 오후 “컴백 전 예약 판매로 진행된 이달의 소녀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이 완판되어 추가제작에 들어갔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완전체 데뷔 앨범 ‘+ +’(플러스 플러스)로 하이 에너지를 선사한 이달의 소녀가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을 통해 배가 된 매력을 뽐낼 예정으로 알려져 컴백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앨범 'X X'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포함해 ‘멀티플 멀티플’(X X), ‘위성’(Satellite), ‘큐리어시티’(Curiosity), ‘색깔’(Colors), ‘웨어유엣’(Where you at)까지 총 6곡의 신곡과 더불어 총 12곡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는 부드러움과 다이내믹함이 절묘하게 섞인 곡으로 지금까지 K팝에서 한 번도 들어 본 적 없는 새로운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컴백 전부터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 기대에 부응할만한 퀄리티 좋은 앨범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면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리패키지 앨범 'X X'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