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1 (금)
화제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시선을 강탈하는 완벽한 상반신 몸매 "반칙에 가까워"
상태바
화제 '나 혼자 산다' 마마무 화사, 시선을 강탈하는 완벽한 상반신 몸매 "반칙에 가까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1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예고한 마마무 화사가 화제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나 혼자 산다'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예고한 마마무 화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마마무 공식 사회관계밍서비스는 "무무, '멍청이'가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올랐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내는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배를 드러낸 노출 의상에도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다른 사진에서 화사는 섹시한 눈빛과 꽃무늬 의상을 입고 완벽한 상반신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특유의 카리스마와 섹시한 매력을 뿜어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전까지 다크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던 화사는 오렌지 컬러를 통해 상큼함까지 더했다.

한편 마마무 화사는 최근 '멍청이'로 솔로 데뷔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