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장도연×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김희애 TV CF 패러디…B급 유머코드로 화제
상태바
장도연×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김희애 TV CF 패러디…B급 유머코드로 화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1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도연, 헤드스파7 패러디 광고 유튜브 영상 캡쳐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친근하면서도 유머러스한 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이 김희애의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TV 광고를 패러디한 영상이 화제다.

헤드스파7의 뮤즈 김희애가 출연한 광고는 본래 그녀의 장점을 십분 살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제작됐지만 장도연의 패러디 광고는 B급의 매력이 물씬 묻어난다.

초반에는 본 광고와 비슷하게 시작하지만 뒤로 갈수록 빵 터지는 ‘예쁜데 웃긴’ 장도연의 패러디 광고는 1달 만에 조회수 14만 건을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헤드스파7을 알리는데 톡톡히 한 몫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헤드스파7과 장도연의 만남을 통해 본 제품을 보다 폭 넓은 소비자층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장도연의 패러디 인터뷰 영상과 메이킹 영상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헤드스파7은 출시 후 단 기간에 500억 원 판매 돌파, 500만 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3월 15일(금) 저녁 7시 35분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해당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이자할부, 무료배송 등의 혜택과 더불어 35ml(단품가 15,000원) 꼬마병을 총 3병 더 증정한다.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그 동안 축축 처지고 자꾸만 빠지는 머리카락 때문에 고민인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