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D.O.경수다움, 남양주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등과 문화나눔 실천

기사승인 2019.03.14  17:23:32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D.O.경수다움>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D.O.경수다움'(영화배우 도경수 팬클럽)이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 따듯한 공동체 안에 행복한 아이들 세상'을 만들기 위한 문화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14일 팬클럽 관계자는 'D.O.경수다움'이 지난 1월 21일~2월 13일에 걸쳐 경기도 관내 남양주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평택지역아동센터협의회, 안성지역아동센터협의회 아이들 5000여명을 대상으로 도경수 주연 '스윙키즈'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문화 감수성을 높이고, 역사 배경에 대해 관심을 갖도록 하는 '문화나눔' 행사로서 경기도 관내 아이들이 행복한 겨울방학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이와 관련해 '사)남양주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이해철)는 "이번 'D.O.경수다움-도경수팬클럽'의 문화나눔 활동과 향후 진행될 장학지원 사업이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게 먼 미래가 아닌 오늘, 현재, 지금 이 순간을 의미있게 살아 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도경수 주연 '스윙키즈' 영화를 관람했던 한 학생(00초 4학년)은 남양주시 롯데시네마 영화관를 통째로 대관한 덕분에 친구들과 웃고 떠들면서 함께 영화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또한 도경수가 아이돌 그룹 EXO 멤버라 알려주니 엄지손가락을 척 하니 올리며 'DO, 엄청 멋지네요'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도경수 배우의 아동팬들이 많아 질것 같은 예감이다.

앞으로 D.O.경수다움 팬클럽은 지역 내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아름다운 성장을 돕기 위해 자원봉사 활동 및 문화나눔활동 그리고 장학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함으로서 다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이뤄나갈 수 있도록 작게나마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향후 'D.O.경수다움 - 도경수 팬클럽' 회원들의 아름다운 선행이 지속적으로 이어져우리 사회가 한층 더 행복해질 수 있기를 소망한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저작권자 © KN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9
ad47
item76
ad37

지역뉴스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8
ad39

연예뉴스

1 2 3 4 5
item84
ad63
ad6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default_bottom_notch
ad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