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공인중개사 고득점 합격 위한 에듀윌 ‘무료 특강’ 오픈
상태바
공인중개사 고득점 합격 위한 에듀윌 ‘무료 특강’ 오픈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3.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최근 3년간 공인중개사 평균 합격률이 떨어지는 추세다. 이는 갈수록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증명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차 과목 중 고득점이 가능한 중개사법 공략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암기법 특강’을 3월 31일까지 무료 배포하기로 결정했다.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암기법 특강’은 중개사법 핵심을 그림으로 쉽고 빠르게 이해 및 암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 강의 만족도 98%를 자랑하는 에듀윌 중개사법 1위 교수의 적중 노하우가 집약된 쉽고 재밌는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절대적인 학습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 독학에 한계를 느끼고 있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이라면 꼭 필요한 핵심 포인트를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이번 무료 수강의 기회를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3월 18일 이후 신규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암기법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