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슈퍼루키 ‘남승민’ 신곡발표회 성황 이뤄

기사승인 2019.03.23  09:14:48

공유
default_news_ad2

- 제4회 이호섭가요제 대상 수상 특전 신인가수 데뷔… 신곡 ‘사랑하나로’ 선보여

신인 가수 남승민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의령군(군수 이선두)은 지난 20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지난해 제4회 이호섭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신인가수 남승민의 신곡발표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신곡은 ‘사랑하나로’(김시원 작사 이호섭 작곡)와 ‘인생사’(이호섭 작사·곡) 총 2곡으로 남승민의 나이답지 않은 기교와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노래의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타이틀곡 ‘사랑하나로’는 사랑 하나에 내일의 꿈을 걸고 세상의 모진풍파를 가슴으로 헤치고 나가야 하는 우리 인생의 애환을 담은 노래로 남승민의 음색과 힘이 어우러져 노래의 완성도를 더 했다.

이날 신곡발표회 현장에는 남승민의 팬클럽과 의령군민 등 400여명이 모여 18세 어린 나이에 신인가수로 첫발을 내 디딘 남승민을 축하했다.

특히, 남승민의 팬들은 쌀 화환과 응원 플랜카드, 발전기금 등으로 남승민의 꽃길을 응원하며 슈퍼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또한, 이호섭 작곡가를 비롯해 이호섭가요제 출신 가수인 배아현, 최순호, 이지은이 함께 축하공연을 펼치며 동료이자 후배 가수인 남승민의 신곡발표회에 힘을 보탰다.

이날은 남승민의 18번째 생일로 남군의 어머니는 “신인가수 남승민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뜻깊은 날, 많은 분들의 축하와 격려 속에 신곡 발표회를 갖게 된 것에 감사함을 넘어 큰 감격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신인가수의 꿈을 이뤄 줄 제5회 이호섭가요제는 오는 4월 20일 오후 6시 의령 서동생활공원에서 개최되며, 이달 24일까지 의병제전 홈페이지에서 참가자 접수를 진행한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저작권자 © KN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9
ad47
item76

지역뉴스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8
ad39

연예뉴스

1 2 3 4 5
item84
ad63
ad61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