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6:18 (화)
대한민국 격투기의 모든 것 파이트하우스, 온비트 'ONBTC'와 MOU 체결..."다양한 격투 문화 만든다"
상태바
대한민국 격투기의 모든 것 파이트하우스, 온비트 'ONBTC'와 MOU 체결..."다양한 격투 문화 만든다"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9.04.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격투기의 모든 것 파이트하우스와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온비트(ONBTC)가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 및 사업 기회 확대를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파이트하우스는 출범 3년 차를 맞이하고 있으며 국내 격투기를 궤도권까지 끌어 올리는 데 주력을 다하며 자체대회는 물론 세계의 강자들이 집결하는 일본 종합격투기 단체 Real FC의 해외브랜드 겸 한국대회인 '아잘렛 x 옥타곤' 대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또한 일본 최고의 단체 라이진과 교류를 시작했으며 주짓수 월드클래스 로베르토 사토시를 파견해 4월 21일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경기를 갖는다. 

이 밖에도 한일 마샬아츠 이벤트 주최 및 매니지먼트, 국내외 선수 파견업무, 스포츠 용품의 수입, 수출, 제조, 유통을 담당 하고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온비트(ONBTC)거래소는 홍콩 법인 NODE KOR LIMITED 소유 및 운영중이며 글로벌 마켓에서 가치를 인정받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바탕으로 기술 및 노하우를 상호 교환한다. 양 단체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하겠다는 의사와 의향을 분명히 하고 양 단체 간의 협력과 제휴의 기본적인 방향과 주요 내용을 정하고 업무상 공동이익의 증진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 인적 자원을 교류하고 공동 사업·행사 등을 주최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서로의 장단점을 살려 미디어 컨텐츠강화와 선수수급, 대외공신력 등을 갖출 예정이다.

양 단체간의 양해각서(MOU)체결식은 4월 17일 용인시에 위치한 파이트하우스 본사에서 파이트하우스 이재호 대표, 온비트 사이먼 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