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목포시, 웃음택시 운전사 45명 인증서 전달 출범식 가져
상태바
목포시, 웃음택시 운전사 45명 인증서 전달 출범식 가져
  • 정승임 기자
  • 승인 2019.04.23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택시 45대 선정, 맛의도시 목포 관광객 맞이 새 브랜드로 활약 기대
사진=목포시

 

[KNS뉴스통신=정승임 기자]  낭만항구 목포에 웃음을 전달하는 ‘웃음택시’가 달린다.

목포시는 22일 시청에서 웃음택시 운전자 45명에게 인증서를 전달하고 출범을 알리는 발대식을 가졌다.

‘웃음택시’는 친절한 택시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 이미지와 품격을 높이기 위해 추진하는 목포시 브랜드 사업으로, 웃음택시 운전자는 친절한 택시 서비스 제공과 함께 으뜸맛집 홍보, 주요 관광지 안내, 관광객 불편사항 견문보고 활동 및 목포 홍보대사로서 역할까지 수행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웃음택시 운전자 45명은 건강한 웃음과 친절한 안내,안전한 운행, 깨끗한 차량관리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목포시는 선정된 웃음택시에 차량 브랜드 표시, 근무복 지원, 시장 표창, 시홈페이지 홍보 등의 인센티브를 지원할 계획이다.

웃음택시 기사 김동명 씨는 “관광객들에게 맛의 도시 목포, 근대역사문화 자원 등을 적극 알리는 홍보대사로 최선을 다하겠다. 누구나 웃음택시를 타면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 질 수 있도록 웃음과 친절로 진심을 담아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포시 관계자는 “웃음택시는 시정 홍보와 친절한 택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해 시범 도입하였으며, 앞으로 운영 성과에 따라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승임 기자 happywoman118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