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경기도시공사, 평택고덕 서정리역 경기행복주택·부천·의정부·오산 공공리모델링 임대주택 사업보고회 개최

기사승인 2019.05.15  20:40:14

공유
default_news_ad2
15일 경기도시공사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평택고덕 서정리역 경기행복주택사업과 부천·의정부·오산 공공리모델링 임대주택사업에 대한 사업보고회에서 이헌욱 사장이 발언하고 있다.

[KNS뉴스통신=정양수 기자]  경기도시공사(사장 이헌욱)는 15일 본사 대강당에서 평택고덕 서정리역 경기행복주택사업과 부천·의정부·오산 공공리모델링 임대주택사업에 대한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평택고덕 서정리역 경기행복주택사업은 평택고덕 A-62블록에 행복주택 800호를, 공공리모델링 임대주택사업은 부천·의정부·오산 등 3개 지구에 임대주택 60호를 건설한다.

지난 4월 패키지형 공모를 통해 동부건설 컨소시엄이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가운데 신혼부부, 사회초년생을 위한 단위세대 구성과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안했다.

평택고덕 서정리역 경기행복주택은 단지 내 청년카페, 창업상담공간, 사회적기업, 공동육아나눔터 등 입주민과 고덕신도시 등 인근 주민들에게 필요한 편의시설이 반영될 예정이다.

부천·의정부·오산 공공리모델링 임대주택은 1층에 사회적기업 등을 유치해, 입주민뿐만 아니라 지역주민과 공생하는 임대주택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이헌욱 사장은 "평택고덕 경기행복주택과 공공리모델링 임대주택이 그 지역의 거점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시설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겠다"며 "공사가 만드는 주택들이 지역사회에 활력을 줄 수 있는 행복이 꽃피는 집이 되도록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고덕 서정리역 경기행복주택은 2022년 준공을 목표로 오는 12월에, 공공리모델링 임대주택은 내년 준공을 목표로 오는 7월부터 각 사업지구별로 각각 착공할 계획이다.


 


정양수 기자 ys92king@naver.com

<저작권자 © KN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6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실시간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9
ad47
item76
ad37

지역뉴스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8
ad39

연예뉴스

1 2 3 4 5
item84
ad63
ad61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
default_bottom_notch
ad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