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4 08:05 (화)
황금촬영상 박하선 여우조연상, (주)참하나시스템 김광섭대표 시상!
상태바
황금촬영상 박하선 여우조연상, (주)참하나시스템 김광섭대표 시상!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8.12.0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제38회 황금촬영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주)참하나시스템 김광섭대표가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 박하선에게 시상하였다.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배우 박하선이 제38회 황금촬영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주)참하나시스템 김광섭대표가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 박하선에게 시상하였다.

6일 오후 서울 중구 PJ호텔 카라디움홀에서는 제38회 황금촬영상 시상식(2018)이 열렸다.

배우 박하선이 제38회 황금촬영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무대에서 수상 소감을 밝히고 있다.

이날 영화 '청년경찰'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박하선은  "촬영장 가장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촬영 감독님들께서 주신 상이라 더욱 의미가 있고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어 "연기 외적, 내적으로 성숙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고두심 선배님이 오늘 공로상 수상 소감을 밝히신 것처럼 저도 그때까지 열심히 건강하게 버텨보겠다"라고 이야기했다.

 2018 황금촬영상 영화제에서 배우 고두심이 공로상을 배우 나영희와 김상경은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촬영감독이 뽑은 인기상에는 배우 이제훈과 문소리가 각각 수상했으며, 배우 김동욱과 박하선은 남녀 조연상을, 배우 김윤석과 최희서는 남녀 주연상의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아역상에는 안서현이, 최우수 작품상과 감독상은 영화 ‘1987’과 장준환 감독에게 돌아갔다. 배우 이병헌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으로 황금촬영상 영화제 연기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