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김동환 기자] 포스코건설이 이달 중 ‘갈매 더샵 나인힐스’를 본격 분양한다.
경기 구리시 구리갈매지구 C2블록에 조성되는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지하 2층~지상25층, 9개 동, 총 857가구, 전용면적 69~84m² 규모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그린벨트 해제 지역에 조성돼 자연 환경이 우수하며, 인근에 위치한 별내신도시와 신내지구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 4Bay 중심의 설계로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3S(Safe, Save, Smart) 시스템, 조경 특화까지 더해 ‘더샵’만의 브랜드 가치를 확인할 수 있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최근 수요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설계를 선보인다.레저를 즐기는 수요자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레저용품과 아웃도어 의류 등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별도 수납장을 현관 또는 복도에 제공한다.
전 평형에 가족간의 소통과 홈스쿨링이 가능하도록 주방에는 아일랜드 주방과 식사 테이블, 수납장 등을 연계 배치한 복합 공간을 조성하며, 안방에는 창문을 설치해 자연채광과 환기가 가능한 드레스룸이 설계된다. 일부 평형에서는 드레스룸에 테이블과 수납공간 배치로 부부의 취미활동이 가능한 알파룸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넥타이, 벨트, 머플러 등 남성을 위한 전용 수납장도 설치된다.
자녀방에 구성되는 붙박이장은 자녀의 연령층에 맞게 수납 공간을 달리한 아동 특화형과 파우더형 중 소비자가 직접 선택 할 수 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코너를 없앤 가구를 적용한다.
다용도실에서는 입식 세탁볼과 보조 작업대, 분리수거함과 식료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이 설치돼, 다용도실에서 손빨래는 물론 기능별 수납과 보조 조리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안전하고 절약하고 똑똑한 생활을 중시하는 수요자의 마음을 헤아려 단지 내 Safe, Save, Smart의 3S 특화 시스템도 갖출 예정이다.
놀이터, 분리수거시설, 어린이 버스정류장 등 단지 내 주요 보안 지역에 CCTV 카메라를 설치하고 주요 CCTV 영상을 스마트폰과 집안의 월패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또 단지 내 범죄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엘리베이터 내부를 탑승 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솔루션 시스템(Safe)을 설치한다.
지하 주차장에는 차량 및 인체를 감지해 LED 밝기를 자동 제어하는 웰컴 라이팅 시스템이 적용되며, 태양광 발전을 통해 공용 시설의 전기 일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태양광 발전 시스템, 대기 전력 차단 시스템, 단위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 등의 에너지 절약 시스템(Save)도 적용된다.
단지 내 네트워크를 통해 신용카드 크기의 패스 카드 하나로 주차 게이트와 아파트 현관 출입, 주차된 차량 위치 확인, 엘리베이터 자동 호출, 현관문 개방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원패스 시스템(Smart)도 선보일 계획이다.
구리갈매보금자리 주택지구 내 최초의 민간 분양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이달 분양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노원구 월계로 55길 64 (서울 노원구 월계동 320-4번지)에 조성된다. (문의전화 1588-3170)
김동환 기자 kdh2311@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