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미세먼지와 황사 등 대기오염 문제로 실내 건조보다 건조기 사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며 의류 건조기 판매가 늘고 있는 가운데, 생활밀착형 온라인쇼핑몰 집순이닷컴이 100% 천연 섬유유연제 '건조천재 양모군 울드라이어볼'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건조천재 양모군 울드라이어볼'은 건조기와 함께 사용하는 화학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의 대체재로 미국과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100% 천연 뉴질랜드산 양모로 제작됐으며 방부제, 인공색소,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3無 제품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 민감 피부, 발진·습진 등을 겪고 있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 또한 간단하다. 울드라이어볼을 의류와 함께 건조기에 넣고 작동시키면 된다. 볼이 건조기 내부를 돌아다니며 뜨거운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되도록 섬유를 통통 두드리고 수분을 흡수해 정전기 방지, 섬유에 남은 각종 먼지와 이물질 제거, 구김 없는 건조, 섬유 유연, 섬유 볼륨감 증가 등의 효과를 가져다준다. 또 최장 1000회 사용이 가능하고, 건조시간을 약 25%를 단축해 비용 및 시간적 측면에서도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집순이닷컴 상품기획담당 양지선 실장은 "5300건 이상의 해외리뷰, 1만3000건 이상의 관련 영상, 80만 회 이상의 조회 수가 울드라이어볼의 효과를 증명한다“며 ”국내 소비자에게는 다소 생소한 제품이지만 건조기 보급률이 높아짐에 따라 울드라이어볼을 찾는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집순이닷컴에서 판매 중인 '더베리 아로마에센셜 오일'을 울드라이어볼에 5~7방울 정도 떨어뜨린 뒤 사용하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기를 남길 수 있다"면서 “건조천재 양모군 드라이어볼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베리 아로마에센셜 오일'은 인공색소, 화학물질은 첨가하지 않고 오직 자연에서 얻은 재료에서 추출한 100% 천연 아로마 오일로 신진대사기능 촉진, 에너지 향상, 소독 및 방부효과, 면역기능 향상, 치유·진정작용의 효과가 있다. 건조기가 없는 가정에서는 세탁 마지막 헹굼 단계에 섬유유연제 대신 5~7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된다. MSDS(물질안전보건자료) 인증, 전 세계 최대 시험 검사기관 인터텍 인증 획득으로 목욕, 족욕, 두피케어에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집순이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