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4 12:39 (화)
(주) 경기EMS 강대식 대표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 수상
상태바
(주) 경기EMS 강대식 대표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 수상
  • 김규용 기자
  • 승인 2018.03.2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급환자 민간 이송업체 강대식대표가 사회봉사부문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을 수상했다.
이진삼 전)참모총장(왼쪽)과 강대식 경기EMS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김규용 기자>

㈜경기EMS 강대식대표가 28일 서울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최고 국민대상’시상식에서 사회봉사부문 응급환자 민간이송공헌대상을 수상했다.

강대식대표는 1998년부터 경기도 수원시에서 경기응급환자 민간이송단으로 응급환자 이송업무를 시작한 뒤 2012년에 경기EMS를 설립 후  현재까지 경기도내 각종 행사의 응급환자 관련 대기, 이송은 물론 민간 응급환자 이송 업무에 20여 년간 전념해 왔다.

특히 생활보호대상자,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에 대한 무료 응급환자이송 등으로 건강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에 이바지 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강대식 대표는 현재도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 봉사는 물론,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직원들에게도 최선을 다하는 이송 서비스 교육을 통해 업계에서는 최고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경기EMS 강대식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제가 가지고 있는 여건에서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응급하게 이송되어지는 환자와 어려운 분들에게 최선을 다하라는 것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더욱 정진하겠습니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규용 기자 kgystar@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