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달 중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 일대에 `평택 고덕아이파크`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경기 평택시 장당동 155-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1~35㎡, 1200실로 평택 내 분양한 오피스텔 중 최대 규모다.
지하 2층~ 지상 3층에는 상업·문화시설을 조성하며 오피스텔은 지상 4~27층에 자리한다.
단지는 평택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 내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동문(東門)과 인접한 직주근접 오피스텔이다.
삼성전자 평택반도체공장은 작년부터 본격 가동했으며 현재 제2공장 증설을 준비 중이다. 고덕국제화도시 첨단산업단지외에도 인근에 고덕신도시, 평택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쌍용자동차공장, 송탄산업단지, 장당산업단지, 칠괴산업단지, 평택종합물류단지 등 많은 산업단지가 주변에 몰려 있다.
복합환승센터로 개발 예정인 SRT수서고속철도 지제역이 차로 5분 이내라 서울 강남(30분대) 및 수서(20분대)는 물론 호남 경부선 진입이 쉽다.
지난해 광역M버스, BRT(평택 간선급행버스) 개통으로 지제역 접근성이 편리해졌으며 단지 인근으로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1번국도, 45번국도 등이 지난다. 반경 1.5km 내 홈플러스, 이마트 등 편의시설도 자리했다.
지하 2층~지상 3층, 5개층 규모에 구성하는 4만 1766㎡의 상업시설에는 대형멀티플렉스 CGV와 대형마트, 사우나, 푸드코트, 초대형 패션아울렛 등 각종 쇼핑시설 입점이 예정됐다.
이 외에도 입주민을 위한 조식 서비스, 펫(반려동물)케어 서비스, 청소 서비스 등 평택 고덕 아이파크의 `라이프 매니저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