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연중 할인행사를 다채롭게 실시하는 ‘전주가구프라자’는 가을 혼수 입주철을 맞아 거품 없는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전주가구프라자’는 가구 값이 비싸지는 이유는 복잡한 유통구조와 비싸야 좋게 보는 소비성향이 더해져 비싸진다며 거품 없는 가구 값을 공개하고 직접 수입 생산한 소파와 침대, 식탁을 3인용소파 27만원, 4인용소파 43만원, 4인용원목식탁 33만원, 천연원목 침대를 고급매트리스 포함 59만원에 공개 할인판매하고, 해외 수입소파 침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평화동 광신프로그레스 및 만성동 중흥S클래스, 송천동 에코시티 자이2차 입주 고객과 가을 혼수 이사고객을 대상으로 알뜰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가구 중에 거품이 많은 품목인 쇼파와 침대는 일반적인 가구단지나 가구거리 가구점보다 배 이상 할인폭을 키워 입주자는 가구구입 예산이 반으로 줄 수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종합가구 판매 전문업체 ‘전주 가구프라자’는 자사 직수입가구 오코아가구와 국내 메이커가구, 대형사이즈 주문이 가능한 패밀리침대, 키높은 붙박이장, 국내산 통가죽쇼파, 리클라이너 소파, 이태리 면피가죽소파, 아쿠아 샤무드, 물소가죽쇼파, 원목통판 서랍침대, 저상형침대, 돌침대, 돌쇼파, 황토볼침대, 흙침대 등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가격을 낮추기 위해 50~100조 단위로 대량 수입한 입고수량이 많은 인기상품은 원가이하까지 수량한정 판매한다.
가구를 대량으로 직접수입 직수입가로 할인 판매하는 전주가구프라자는 혼수, 입주, 이사가구 등을 최저가로 인터넷보다 싸게 팔아 전북은 물론 도외곽지역까지 가구 싼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성, 함양, 세종시 등 시외곽 지역까지도 단골층이 형성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이번 할인행사에서 입고수량이 많은 2층침대, 콘솔화장대, 원목식탁, 원목장롱, 화산석식탁, 5단서랍장, 식탁의자, 세라믹 6인식탁, 4인원목식탁, 슈퍼싱글침대, 책상 등을 원가이하로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전주가구프라자는 전주 팔복동에서 20여 년 전부터 종합가구할인매장을 운영하면서 정찰판매를 실시해 군산, 익산, 백구가구단지 등 전주가구단지 가구거리까지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주가구프라자’는 자체 운영하는 신속배송팀에서 인근 정읍, 고창, 부안, 김제, 임실, 남원, 장수, 진안, 순창 뿐만 아니라 대천, 서천, 세종시 등 도외곽 지역까지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해 배송날짜가 지연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사후서비스까지 직접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가구프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