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리퍼브가구란 배송 중 흠집이 나거나, 단순 전시, 단순 변심으로 반품이 된 제품을 의미하는 것으로, 부산리퍼브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이중 사용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에게 40~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언론에 소개된 적이 있는 부산리퍼브매장, 부산가구 1번가 매장은 800평에 가까운 매장크기를 자랑하며 1층, 2층으로 이루어진 큰 매장크기 덕분에 한 곳에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부산신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리퍼브매장, 사상가구 1번가에서는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리퍼브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수입가구, 원목가구 등에 대해서도 기존 가구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구1번가에서는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모던 가구 등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있는 가구들 외에도 명품가구, 수입가구 등을 전시해 놓아 기존에 흔히 볼 수 없었던 가구들 까지 한번에 볼 수 있게 해 두었다. 또한 유통마진을 최대로 줄여 소비자들에게 직거래 방식을 이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고 가구를 구매해 주시고 있기 때문에 그에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조금더 좋은 제품, 그리고 조금 더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언제든 원하시는 리퍼브가구가 있다면 사상가구1번가 매장을 방문하셔서 구경을 하고 가셔도 좋다"고 말했다.
부산 가구 싼 곳, 가구1번가는 리퍼브 전문 매장으로 감전동 이마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의 주차공간까지 신경쓰고 있다. 매장은 크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층에 따라 삼익가구, 양성국갤러리, MIZIT, 도모디자인 브랜드 제품, 그리고 리퍼브가구들를 비롯한 신혼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김재덕 기자 kns@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