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보다 여유롭게, ‘반얀 인덜전스 프로모션’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인도네시아 빈탄(Bintan)의 아름다운 탄중 사이드 비치에 자리잡은 반얀트리 빈탄(Banyan Tree Bintan)은 커플들의 여름휴가와 재충전을 위한 반얀 인덜전스 프로모션(the Banyan Indulgence promotion)을 선보인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연속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들에 한하며, 숙박과 함께 조식 뷔페 및 싱가포르와 빈탄 사이의 페리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연인들의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경험을 위한 꽃잎, 촛불 등으로 장식한 제트풀과 와인 또는 샴페인이 제공되므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반얀트리 빈탄은 새로운 인빌라 다이닝, ‘블루문(Blue Moon)’을 선보인다. 빈탄을 둘러싼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영감을 얻어 파란색 조명이 테라스를 감싸고 재즈 음악이 울려퍼지는 가운데 다양한 맛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이 심신의 원기 회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하모니 반얀 패키지(Harmony Banyan Package)는 따뜻한 참깨오일에 담근 허브 파우치 등 천연재료를 이용하고, 두 명의 테라피스트들이 마사지하여 신체의 모든 감각을 일깨우는 특별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