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임준 기자] 세계적인 항노화 권위자인 권한진 국제미용항노화학회 회장이 이끄는 울트라브이(ULTRA V)가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 성공한 ‘이데베논 앰플’이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황금앰플, 인생앰플, 김지호앰플 등으로 불리는 울트라브이(ULTRA V)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2017년 상반기 롯데홈쇼핑 이미용 히트상품 중에서도 최고매출(123억)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국민앰플의 인기를 과시했다.
이러한 이데베논 앰플은 차세대 항산화제로 주목받고 있는 이데베논과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등 화제의 성분들이 함께 포함된 다기능 피부 개선 앰플이다.
권한진 회장은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만큼, 그런 욕구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의 개발이 절실하다”며 “이데베논의 상용화 기술이 새로운 뷰티 시장을 여는 열쇠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데베논 앰플은 지난 7월 태국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가운데 방콕의 센트럴 월드(Central World) 백화점에서 대대적인 런칭행사를 여는 등 아세아 시장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FACE(Facial Aesthetic Conference And Exhibition)’, 모나코의 ‘AMWC(세계 안티에이징학회)’ 등 세계적인 박람회와 학회에서 그 기능을 입증받으며 유통활로를 넓히고 있다.
권한진 대표는 “국내의 기술, 원료에 근간을 두고 꾸준히 지속적인 발전을 이뤄나가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원동력을 만들겠다”며 “K뷰티를 알리는 것에 있어 앞으로도 선도적인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데베논 앰플은 롯데홈쇼핑에 이어 오는 9월 9일에 CJ홈쇼핑 첫 런칭을 앞두고 있다.
임준 기자 ij@egih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