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3 20:37 (월)
KBS교향악단 인제 공연
상태바
KBS교향악단 인제 공연
  • 오주원 기자
  • 승인 2018.06.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희, 송소희, 장유진 등 출현‥클래식과 국악, 대중음악 선보여

[KNS뉴스통신= 오주원 기자] 녹음이 짙어가는 여름 KBS교향악단이 시원하고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으로 인제를 찾아온다.

오는 23일 열리는 KBS교향악단의 공연은 인제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연주회로 지역주민들이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국악, 대중음악은 물론 영화 속에 나오는 귀에 익숙한 클래식 곡 등 주옥같은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KBS교향악단 인제공연 (사진=인제군)

특히 이현주 KBS아나운서를 비롯해 지난 4월 남북평화 협력기원 평양공연을 다녀온 가수 최진희가 출현하며, 평양공연에서 화제가 됐던 ‘뒤늦은 후회’와 ‘사랑의 미로’를 KBS교향악단과 협연한다.

또한 국악소녀 송소희가 출현해 명성황후 OST 중 ‘나 가거든’과 ‘아리랑’을 인제군민들에게 선사한다. 이와 함께 2016 센다이 국제음악 콩쿠르 우승에 빛나는 바이올리니스트 장유진이 영화 ‘쉰들러 리스트’OST 중 메인테마곡을 협연할 예정에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인기테너 류정필과 소프라노 방주영의 멋진 성악무대 등 국내 최정상급 출현진들이 참가해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제군문화재단은 이번 공연을 호국보훈의 달 기념으로 국가유공자, 군인, 재향군인회 본인에 한해 관람료의 50%를 할인해 진행한다.

공연티켓은 인제하늘내린센터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문화재단(033-460-895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주원 기자 juwon6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