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1등 목수이자 노송가구 출신의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 오고 있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로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해 원하는 맞춤 가구 제작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대상 하드우드인 월넛 가구를 다량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월넛 원목가구를 포함한 전 제품 최대 20% 할인 행사와 최대 ~80% 진열 상품 할인 기획전, 온라인 집들이, 체험단 1기 모집 및 침대 프레임 구매 시 매트리스 할인 행사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여러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베이직가구는 침대 프레임, 원목 장롱, 식탁 세트, 원목 거실장, 테이블 세트, 슬라이드 거실장, 5단 서랍장, 와이드 체스트, 원목 수납장, 장식장, 소파 테이블 등 월넛 원목으로 제작된 다양한 신제품 라인을 ‘헤리티지월넛’ 시리즈로 새롭게 출시하여 공간별로 구성하여 폭넓은 선택을 기대할 수 있도록 했다.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최고급 하드우드로 손꼽히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월넛(호두나무) 가구는 월넛 원목 특유의 진한 결과 색감으로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월넛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종의 원목으로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원칙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꾸준히 이어나갈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5. 20 보증 관리 시스템(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을 운영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팩토리형 쇼룸(1~3층/2000평)은 일산 가구단지, 분당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의왕 가구단지, 마석 가구단지에 접근성이 좋은 부평 IC 근방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