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교육전문가 박완순 박사 초청 특별강연 개최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서울시 강남구 소재 강남구립못골도서관(관장 이아영)은 오는 4일 인성교육전문가 박완순 박사를 초청해 ‘부모의 본보기가 최고의 인성교육이다’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사)박완순인성교육계발원 이사장이자 대통령직속 도서관정보정책위원회 위원인 박완순 박사는 대한항공서비스아카데미 원장을 역임하고, KBS 아침마당 등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인성공부>, <인성이 실력이다> 등 다수의 인성교육 관련 저서를 출판하는 등 인성의 중요성을 다방면으로 전파하고 있다.
이번 특강의 주제는 ‘부모의 본보기가 최고의 인성교육이다’로 바른 인성교육이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올바른 인성교육을 위하여 부모가 가져야 할 덕목과 실제 자녀 교육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배우며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남구립못골도서관 이아영 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인성과 교육을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며 옳은 자녀 교육을 위한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긍정적인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강은 7월 4일 목요일 오전 10시에 강남구립못골도서관 2층 다목적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 주민 40명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못골도서관 홈페이지(http://mglib.gangnam.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02-459-55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