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성걸 후보, 새내기 유권자에 "미래를 내다보는 현명한 선택" 부탁
상태바
류성걸 후보, 새내기 유권자에 "미래를 내다보는 현명한 선택" 부탁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0.04.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성걸 후보가 선거 유세 중 지나가던 새내기 유권자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류성걸 후보 선거사무소]
류성걸 후보가 선거 유세 중 지나가던 새내기 유권자와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류성걸 후보 선거사무소]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미래통합당 대구 동구갑 류성걸 후보가 이번 4.15 총선에서 첫 투표를 하게 되는 새내기 유권자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소개했다.

21대 총선에서 첫 국민투표를 하게 되는 새내기 유권자는 모두 170만여 명으로 추산되며(행정안전부 주민등록 인구통계 3월말 기준), 전체 유권자 4400만여 명의 3.9%에 달한다.

특히 이번 총선에서 선거연령이 만18세로 낮아지면서 새롭게 투표에 참여하게 된 만18세 유권자(2001년 4월 17일~2002년 4월 16일 출생 자)는 55만여 명으로 전체 유권자의 1.2%를 차지한다.

류성걸 후보는 대면접촉이 어려운 새내기 유권자들에게 4.15 총선에 반드시 투표해 줄 것과 국가의 미래를 위해 바른 선택을 해줄 것을 호소했다.

류 후보는 “새내기 유권자들은 잘못된 정책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보게 될 수 있는 세대인 만큼 현 정부의 무차별적인 선심정책에 현혹되지 말고 예리한 판단력으로 투표에 임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재정건전성을 포기하다시피 한 좌파정권의 재정운용으로 국가채무가 급속도로 증가해 미래세대의 희망을 송두리째 앗아가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류성걸 후보는 “코로나19로 투표 여건이 좋지 않지만 새롭게 주어진 권리 인 만큼 소중한 참정권을 반드시 사용해 현재가 아닌 여러분의 미래를 내다보는 현명한 선택을 해 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한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