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박영철 기자] 경남 거창사과마라톤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규복)는 제9회 거창사과마라톤대회의 성공적 개최 위한 준비회의를 지난 16일 거창군통합체육회 사무실에서 가지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체계적이고 철저한 준비를 통해 대회목적에 부합되는 민간조직위원회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자 지난 2월 총무분과, 협력분과, 경기분과, 홍보분과위원회를 내용으로 하는 조직위원회도 구성했다.
이날 회의는 10월 28일 개최되는 대회의 본격적인 준비를 위해 분과위원회별 주요임무, 향후 일정별 추진계획, 예산집행계획을 설명하고 대회의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김규복 위원장은 모두발언을 통해 “통합체육회 출범 후 사과마라톤대회를 포함하여 각종 행사 및 대회유치를 위해 각별히 신경쓰고 노력하고 있고 군민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다"며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중요하므로 목표한 인원이 달성될 수 있도록 조직위원회 각 분과별 위원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제9회 거창사과마라톤대회는 거창스포츠파크일원에서 10월 28일에 열리며 참가접수는 홈페이지(www.gafmarathon.com)에서 인터넷으로 가능하고 접수마감은 9월 30일까지다.
박영철 기자 ppp9994@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