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6 22:25 (목)
전주월드컵골프장, 마중 우산 대여 서비스 제공
상태바
전주월드컵골프장, 마중 우산 대여 서비스 제공
  • 김봉환 기자
  • 승인 2024.05.13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폭우 차단해 안전하고 쾌적한 라운딩 환경 제공
전주월드컵골프장 클럽하우스
전주월드컵골프장 클럽하우스

[KNS뉴스통신=김봉환 기자] 전주시설공단(이사장 구대식)이 전주월드컵골프장 이용객들이 뙤약볕 아래에서도 시원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우산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공단은 뜨거운 햇볕을 막아 이용객들의 건강을 지키고, 갑자기 폭우가 내려도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월드컵골프장 이용객들에게 ‘마중 우산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월드컵골프장을 방문하는 이용객 한분 한분을 직접 마중하고 싶은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서비스에 ‘마중 우산’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마중 우산은 자외선을 차단하는 양산이자 비를 막는 우산으로 골프장 출발 대기장소에서 무료로 빌릴 수 있으며, 자유롭게 사용한 후 골프장 퇴장 시 반납하면 된다.

공단은 또 모기와 진드기와 같은 해충으로부터 이용객을 보호하기 위해 골프장 내 ‘해충 기피제 분사기’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으며, 자외선 차단 차광막과 실내외 쉼터를 설치하는 등 이용객 안전과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정주 월드컵운영부장은 “골프장을 방문하는 소중한 고객님들을 위해 제공하는 ‘마중 우산’을 이용해 안전하고 즐거운 라운딩을 하시길 바란다”며 “계절별 꽃동산을 조성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5홀 인도교를 전면 보수하는 등 시민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골프장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봉환 기자 bong21@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