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과 소통 간담회 실시 外
상태바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과 소통 간담회 실시 外
  • 장세홍 기자
  • 승인 2024.12.0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도시개발공사
사진=대구도시개발공사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대구도시개발공사는 6일 고객참여단과 함께하는 소통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소통간담회에는 2024년도 대구도시개발공사 고객참여단 10명과 공사의 CS 매니저 9명이 참여했으며, 한 해 동안 각 부서에서 시행한 민원 제도개선 및 고객서비스 개선 성과를 공유하고 고객의 소리를 듣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온라인 채널 활용 강화’ 등 부서별 고객서비스 우수사례를 총 22건 발굴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참여단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소개하고 각 사례에 대한 고객의 진솔한 피드백을 청취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간담회에서 논의한 내용에 대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도움이 되는 사항을 각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공사에서 반영할 수 있는 의견은 내년도 고객만족경영 계획에 반영할 계획이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소통간담회를 통해 직원과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 행복과 고객만족 제고를 위해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행사 참여

'저소득 가정 아동에 크리스마스 소원선물 전달'

사진=대구도시개발공사

대구도시개발공사는 6일 달서구청에서 열린 ‘2024년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저소득 가구 아동들이 희망하는 소원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공사는 행사에 참여하고 250만원 후원금을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iM뱅크대구은행지부, 대구청년CEO후원회 등 지역 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약 140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될 성탄절 선물을 정성스럽게 포장했다. 선물 포장 외에도 아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응원트리를 꾸미고 마음을 담은 손편지도 작성했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대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린이가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네트워크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