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항 마린센터로 오세요
상태바
경기도, 평택항 마린센터로 오세요
  • 안성조 기자
  • 승인 2011.01.25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톱 행정서비스 고객편의 제공

평택항 마린센터는 항만을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시키기 위해 지난 2009년 11월 준공됐다.

마린센터는 그동안 흩어져 있었던 항만 유관기관인 CIQ(Customs·Immigration·Quarantine)기관과 관련 업체 등을 한 곳에 집적화해 고객에게 원스톱으로 항만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립한 센터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관계자는 현재 마린센터를 방문하는 이용객이 일일 평균 100여명에 달할 정도로 부쩍 늘었다며 14층에 마련된 전망대와 15층에 자리한 360도 회전식 레스토랑을 이용해 평택항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마린센터 15층 몬테비안코는 1시간 30분에 걸쳐 한 바퀴씩 도는 이탈리아 고급 회전식 레스토랑으로 젊은 연인들에게 프로포즈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최경아 몬테비안코 매니저는 "식사를 하시면서 평택항 부두 전경을 보실 수 있고 서해대교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이 찾고 있다"면서 "맛과 멋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서정호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장은 "경기도가 사업비 전액을 지원해 건립한 마린센터는 현재 신속한 항만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련기관과 함께 정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평택항 마린센터가 항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성조 기자 asc01@para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