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21:32 (수)
새누리당 로고확정...새누리탕, 똥누리당 등 패러디물 쏟아져
상태바
새누리당 로고확정...새누리탕, 똥누리당 등 패러디물 쏟아져
  • 김정환 기자
  • 승인 2012.02.0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NS뉴스통신=김정환 기자] 새누리당 로고확정...새누리탕, 똥누리당 등 패러디물 쏟아져
[KNS뉴스통신=김정환 기자] 한나라당이 새누리당으로 당명을 바꾸면서 새로운 당 로고를 공개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누리꾼들이 비난과 조롱 섞인 패러디물이 쏟아져 눈길을 끌었다.

이에 7일 새누리당이 새로운 정치를 하겠다는 의지로 야심차게 새로운 당 로고를 발표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의 반응은 싸늘했다.

특히 누리꾼들은 앞서 당명을 놓고 이런 저런 단어들로 패러디한 데 이어, 이번에도 로고를 패러디해 내보였다.

아이디 'blue_youngwook'라는 누리꾼은 새누리당의 로고를 목욕탕 모습으로 바꿔 '새누리탕'으로 지은 패러디물을 선보였고, 또 다른 누리꾼(@movesky)은 로고를 돈 그림을 집어넣어 '새롭게 누리당'으로 만들어 돈뭉치비리정당을 빗댔다.

또한 당 로고 위에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이 앉아 있는 모습으로 만들어 놓고 '똥누리당(@jurivirus) 등으로 비꼬는 듯한 모양의 패러디물을 올려 놓았다.

새누리당의 로고를 조커의 입 모양에 그려놓은 '눙무리ㅜㅜ'로도 만들어 놓았고 새 캐릭터를 로고 근처에 붙여놓은 '새무리당'(@saebaram)도 올려져 있었다.

결국 국민들의 비난과 지탄을 받는 모습이 역력히 나타나고 있는 패러디물이다.

하지만 새누리당은 새로운 당 로고를 결정했으며 보수 정당의 상징이던 파란색 대신 백의민족을 상징하는 흰색과 젊은 열정을 뜻하는 빨간색으로 확정했다. 

김정환 기자 knews2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