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21:32 (수)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스케처스 X 원피스' 한정판 운동화 선보여
상태바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스케처스 X 원피스' 한정판 운동화 선보여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9.01.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신학기를 앞두고 1020세대 고객들을 위한 덕후 마케팅에 나선다. 

신세계 센텀시티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11개 점포에서 ‘스케쳐스X원피스’ 한정판 운동화를 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남들이 갖지 못한 ‘나만의 아이템’의 대표인 ‘한정판’ 상품은 남들과는 차별화 된 소비를 하고 싶어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일본의 인기 만화 ‘원피스’는 전 세계 42개국에서 총 4억 3000만부가 팔리는 등 연재 시기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피규어·퍼즐 등 ‘덕후’ 놀이로도 유명한 콘텐츠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케쳐스X원피스’ 한정판 운동화는 루피, 에이스, 헨콕 등 인기 캐릭터 대표 컬러인 주황, 초록, 보라색 등을 딜라이트 운동화에 입혀 만화와 연관된 상품을 수집하는 마니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원피스 ‘덕후’뿐만 아니라 신학기를 앞둔 10대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원피스 피규어 증정행사도 진행한다(30개 한정). ‘스케쳐스X원피스’ 한정판 운동화는 신세계 센텀시티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