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6 12:11 (목)
[KNS TV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유로진 해운대점 "이태리 명품 가구, 직접 앉아보고 누워보고 사용해보고"
상태바
[KNS TV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유로진 해운대점 "이태리 명품 가구, 직접 앉아보고 누워보고 사용해보고"
  • 성지영 기자
  • 승인 2019.03.08 0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로진 해운대점.

[KNS뉴스통신=성지영 기자] 나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리면서도 트렌디함과 품격까지 함께 더하고 싶은 마음.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너무나도 당연한 일일 텐데요. 유로진 직수입가구에서는 인테리어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태리와 유럽의 명품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해주고 있습니다.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유로진 해운대점입니다. 

유로진 해운대점이 위치한 선프라자는 부산의 3대 가구거리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가구쇼핑 선프라자~’ 라는 우리 귀에 익숙한 CM송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유로진 해운대점은 선프라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다양한 매장들 속에서도 유로진이 단연 돋보이는 이유는 바로 유럽 직수입 명품 가구들이 쫘~악 이렇게 한 곳에 모여있기 때문입니다. 
 

유로진 해운대점.

북유럽 감성의 인체공학적인 체어 브랜드 ‘컨펌’. 아름다운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의 균형을 갖춘 소파 브랜드 ‘알파살로티’. 견고한 나부 의자 제조의 상징과 같은 브랜드 ‘콘스탄티니’. 감각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성을 접목시킨 이태리 대표 가구 브랜드 ‘도이모’. 열정과 세련됨, 모던함을 추구하는 ‘토닌까사’. 이태리 특유의 은은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자랑하는 ‘에고 이탈리아노’, 독창적이고 절제된 디자인의 ‘라타스’ 등 유럽을 대표하는 십여개 브랜드, 유로진 해운대점 쇼룸에서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금 제가 앉아 있는 이 소파는 토닌까사의 신제품 1인 디자인 체어입니다. 이렇게 펼치면 라운지 체어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비싼 가격으로 인해 접근이 어려웠던 이태리 가구지만, 유로진에서는 직수입부터 유통, 쇼룸 운영까지 모든 유통 과정을 직접 운영 거품 없는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유로진 해운대점.

유로진 해운대점의 잘 꾸며진 쇼룸은 둘러보는 재미도 상당합니다. 넓은 공간에서 직접 앉아보고, 누워보고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유럽의 명품 가구 브랜드를 한 곳에서 한 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 오늘의 라이프 스타일, 유로진 해운대점이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봄철 소파 구매시 주의해야 할 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촬영] 전경환 PD, 정성일 수습
[편집] 전경환 PD

성지영 기자 iannouncer1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