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매서운 칼바람과 뜨거운 히터 바람으로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기 쉬운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으로 광채를 부여하면서 매끄러운 피부결로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리쥬브네이팅 패키지(Rejuvenating Package)’를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리쥬브네이팅패키지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으로 바디 트리트먼트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됐다. 바디 트리트먼트는 바디 컨디션과 기호에 따라 피부 재생과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유기농 바디 오일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정제된 유기농 쥬니퍼 바디 오일을 사용해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몸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지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네롤리 클렌징 밀크와 필 폴리시로 자극 없이 피부결 속까지 딥클렌징을 해주고 상큼한 향기를 자아내는 네롤리 워터로 피부 진정 및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결을 정리한다. 여기에 오메가 지방산과 식물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네롤리 에센셜 오일과 로즈마리 추출물이 조합된 유기농 오일을 활용한 마사지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 주고 펩타이드와 미네랄이 풍부한 마스크로 피부 영양 공급 및 탄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캐비아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이 가득 담긴 아이크림, 세럼, 크림으로 피부 속까지 깊고 빠른 보습력을 전달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겨울철 푸석거리고 지친 피부에 네롤리 꽃의 싱그러움을 선사해 젊음을 되찾아 주는 ‘리쥬브네이팅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