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본부와의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독서 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
해외 파병을 앞둔 청해부대에 도서 500권 기증 및 순항훈련전단에 추가 도서 기증 예정
해외 파병을 앞둔 청해부대에 도서 500권 기증 및 순항훈련전단에 추가 도서 기증 예정
[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해군 장병들의 독서 환경 조성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해군본부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예스24는 지난달 초 해군본부와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전자책 서비스 이용권 지원에 이어 해군 장병 독서 활성화를 위한 도서 기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예스24 본사에서 감사패 증정식이 진행됐다. 이날 증정식에는 예스24 김석환 대표와 해군본부 정책실 이진구 대령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22일에는 해외 파병을 앞둔 청해부대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더불어 독서를 통한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도서 500권 기증을 진행한다. 이후 순항훈련전단 등 해외 파병 부대에 추가로 도서 기증을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유관부서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장병들의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해외 파병으로 타지에서 고생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고마움과 심신 안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도서 기증을 준비했다”며 “이외에도 해군본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