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송호현 기자]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가 세계 최초로 모빙 플랫폼 분양 시작, 지난 27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 사거리 분양관에서 ▲시행사: 삼덕엘이치(유) ▲시공사: (주)에이치엠이엔지 ▲신탁사: 무궁화신탁 ▲분양사: (주)LK글로벌 및 (주)LCM에너지솔루션 이병흥 회장을 비롯한 분양신청자들이 내방해 LCM에너지솔루션 독립형전력공급(태양광.풍력)시설 한가구당 20KW 친환경 에너지 순수 자가발전 100% 전기세 없는 '탄소중립마을'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날 전북 익산시에서 분양을 받기위해 올라온 전경용-장해리 두 부부는 쾌적한 환경과 평안한 노후 생활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에서 살고 싶다"며 2세대(약 14억)를 전액 완불로 분양계약서를 작성했다. 이 두 부부에게는 시행사에서 제공하는 (주)LCM에너지솔루션 캐나다 상장 주식(2천만원)과 분양사(LK글로벌)에서 선물한 "비트코인 사토시 코어" 채굴기 2대를 받는 행운을 안았다.
이날 대한민국 유명 가수 문모양를 비롯한 분양신청자가 무려 12명이나 돼 눈길을 끌었으며, 연이은 금리인상과 침체된 시장 경제, 수도권 아파트도 미분양 공포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는 무언가 색다른 특별한 분위기 '탄소중립마을'이란 브랜드로 꽁꽁얼어 붙은 분양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있다.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는 여주 단현동 50번지 외 15필지로 연면적 9218평 부지에 2014년 부터 시작해 7년만에 개발허가 및 인허가 승인까지 모두 완료되어 65세대로 대자연이 허락한 대한민국의 최고의 명당 자리에 풍요의 강이 만나는 천혜의 자연입지에 놓여있다.
맑은 하늘, 비옥한 땅에 가득한 나무, 신선한 강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잎들, 남한강 새들과 오리들이 날고 강물에 떠 있는 모습, 강물결의 출렁임이 보여지고, 대자연의 입지 위에 자리잡은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가 한강을 품었다.
강남에서 40분! 여주 IC 5분거리에서 만나는 최고의 입지 자연과 삶 문화가 어우러진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는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 그 중심에 위치해 있다.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는 ▲2023년 원주까지 연결되는 전철 노선 ▲영동고속도로 IC 5분거리 ▲여주 버스터미널에서 5분 ▲여주역에서 5분 ▲강천보(진행중)1분 ▲남한강 강천보 한강뷰 누리는 희소가치 ▲한강 절경을 누릴 수 있는 천혜의 입지 ▲전 세대 남한강 내려다보는 천혜의 입지 ▲체류형 관광도시 여주가 자랑하는 강천보 한강 문화 ▲3200억원 규모의 복합문화전시관, 한강문화관 1분거리 ▲여주 신 골프 명문 8학군 ▲건강과 스포츠 관광까지 즐기는 특별한 삶 ▲문화 중심의 자부심 자연과 어우러진 고품격 건축미학 ▲첨단기술로 보안, 방재, 에너지 절감을 한번에 세계 최초 탄소중립 마을로 편안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한편,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는 LCM에너지솔루션 독립형전력공급(태양광.풍력)시설 한가구당 20KW 친환경 에너지 순수 자가발전 100% 한전 브랜드로 전 세계 최초 친환경 탄소중립 마을로 첫 선을 보인다.
송호현 기자 kns@kn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