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할인 시작! 수험표 지참 동반 1인까지 페인터즈, 익스트림 체험 최대 50% 할인
[KNS뉴스통신=박광식 기자] 경남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이달 1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특별 이벤트 `수高했3`을 진행한다.
가야테마파크를 방문한 수험생들은 수험표만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패키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험생과 가족들이 편리하게 왕래할 수 있도록 무료 셔틀차량을 배치하였으며 평일 5회(월요일 휴무), 주말·공휴일 7회 운영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수험생들은 22m 고공 자전거와 72가지 미션으로 20~30대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더블익스트림(사이클, 타워, 플라잉)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갓 탤런트`에서 준결승에 진출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아트퍼포먼스 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은 50%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gaya-park.com) 혹은 전화(055-340-7900~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수험생을 포함한 많은 이들에게 응원과 격려가 되길 소망한다”며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광식 기자 bks7890@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