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정찬성 기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는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제22회 열축제’를 함께 만들어 갈 청소년 부스 및 공연팀을 모집하고 있다.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은 남부 권역의 대표 청소년 축제로 청소년들의 주도적인 참여로 지역 내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축제로 지난 5월 25일(토)에 ‘피크닉’을 주제로 <한강 말고, 여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는 8월에 진행하는 <제22회 열축제>는 ‘여름’이라는 주제로 청소년 부스 20팀과 공연 14팀을 모집한다.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 또는 재학 중인 청소년 3인 이상으로 구성된 청소년팀 또는 동아리이면 신청할 수 있고,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은 8월 10일(토) 오후 8시까지 모집 포스터에 나와 있는 QR코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2차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제22회 열축제>를 운영하는 축제기획동아리 10대기획단 회장 윤시아(평택여자고등학교)는 “8월에 진행하는 열축제를 10대기획단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라는 운영 소감을 전했다.
2차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제22회 열축제>는 오는 8월 31일(토)에 개최 예정이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 또는 문화센터 누리집(www.ptycc.kr)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활동기획팀(031-646-54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찬성 기자 ccs123@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