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계좌 개설하면 편의점 5천원권 지급 -
- 계좌와 카드 개설 후 카드 1만원 사용 시
편의점 5천원권과 더불어 5천원 캐시백 제공해 -
- 오는 11월 29일까지 선착순 1천좌 한정 경품 지급 -
[KNS뉴스통신=방재원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비대면으로 미성년자 계좌 개설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아이조W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조Wa 이벤트’는 광주 Wa뱅크(APP)에서 ‘아이Wa계좌 개설하기’를 통해 미성년자(만 19세 미만) 계좌를 개설하면 CU편의점 5천원권 1매를 지급하며, ‘아이Wa계좌&체크카드 발급’을 통해 미성년자 계좌와 체크카드 개설 후 해당 체크카드를 1만원 이상 사용하면 CU편의점 5천원권 1매와 더불어 5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아이Wa계좌 개설하기’와 ‘아이Wa계좌&체크카드 발급’ 서비스는 업무 시 필요한 증빙 서류를 스크래핑 기술을 활용해 자동 제출 가능토록 해 영업점 방문 없이도 법정대리인이 미성년자 자녀의 입출금계좌와 체크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29일까지 선착순 1,000좌에 한하여 진행되며, 요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주Wa뱅크,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기존에는 미성년자 자녀의 계좌 개설을 위해 행정기관에서 복잡한 서류를 발급해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지난 3월 출시한 ‘아이Wa 계좌개설 서비스’를 이용해 많은 고객분들의 수고로움을 덜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편리함과 더불어 경품의 기회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재원 기자 jslove918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