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5 09:24 (수)
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겨울축제 개최
상태바
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겨울축제 개최
  • 노지철 기자
  • 승인 2024.11.2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7~8일…월아산 숲속의 진주 크리스마스 파티
지난해 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일원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문화행사 모습. 사진제공=진주시청.
지난해 진주시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일원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문화행사 모습. 사진제공=진주시청.

[KNS뉴스통신=노지철 기자] 진주시는 오는 12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문화행사를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진주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남녀노소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월아산 우드랜드를 비롯한 시설 곳곳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해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 시는 추운 날씨에 대비해 실내에서 진행되는 문화공연은 1·2부로 나눠 캐럴 콘서트와 따뜻한 이야기와 감동을 전달하는 그래픽 샌드아트 공연으로 벌일 계획이다.

또한 시는 크리스마스 향꾸러미와 브로치 등 어린이도 쉽게 만들 수 있는 5가지의 크리스마스 장식품 공예 프로그램으로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이 준비했다.

그 밖에도 시는 보물찾기, 신년운세 등 풍성한 즐길거리와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콘셉트에 맞춰 빨간색이나 초록색 옷을 입고 오는 방문객은 선착순으로 귀여운 산타모자 머리핀을 증정한다.

진주시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 방문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확인 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문화공연은 7일과 8일 총 2회, 회당 100명씩 사전예약을 받는다.

진주시 관계자는 “겨울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 오셔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노지철 기자 rgc5630@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