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S뉴스통신=박경호 기자] 우체국쇼핑을 운영하는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원장 송관호)은 지난 25일 서천군·서천우체국과 ‘지역 우수제품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송관호 원장, 서천군수 김기웅 군수, 서천우체국 곽영권 국장이 참석했다. 세 기관은 MOU에 따라 서천군에서 생산되는 우수제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홍보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우체국쇼핑몰 내 서천군 전용 브랜드관 개설 및 각종 할인 프로모션 진행·홍보 ▲다양한 기획전을 통한 상품 노출 ▲우체국쇼핑 입점설명회 및 판매교육 진행 등을 포함하고 있다.
송관호 한국우편사업진흥원장은 “이번 협약 체결이 서천군 지역 상품들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함으로써 신토불이 우리 농수산물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서천군 및 서천우체국과 협조하여 지역 우수제품 판매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박경호 기자 pkh4313@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