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농협, ‘사랑의 김장김치·떡국떡 나눔’ 행사 실시
상태바
경북농협, ‘사랑의 김장김치·떡국떡 나눔’ 행사 실시
  • 조형주 기자
  • 승인 2024.11.28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북농협
사진=경북농협

[KNS뉴스통신=조형주 기자] 경북농협은 지난 27일 농협경북본부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떡국떡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경북농협과 (사)고향주부모임 경북도지회, (사)농가주부모임경북도연합회가 함께 마련했으며, 경북도청 새살림봉사회와 경북농협 봉사회, 예천 관내 결혼이민여성농업인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김장나눔 행사에서는 쌀 소비 감소와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위해 우리 쌀로 만든 떡국떡과 경북 쌀을 함께 나누며 쌀 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도 실시했다.

경북농협은 이번 나눔행사를 위해 총 3500kg의 김장김치와 떡국떡, 경북쌀을 대한 적십자사 등을 통해 복지기관 및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임도곤 경북농협 본부장은 “올해도 사랑과 정성을 들여 준비한 김장김치와 떡국떡, 경북쌀이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손길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경북농협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조형주 기자 nacf2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